엔진치료복원제 하도(XADO)가 궁금한 이유....충격!

머니투데이 대학경제 박승봉 기자 | 발췌입력 : 2013.01.22 09:03|

image

최근 엔진기능저하로 자동차 공업사를 찾은 직장인 A씨는 공업사 직원으로부터 엔진복원능력이 있다는 시중에 일반 코팅제를 차에 넣을 것을 권유받았다. 그러나 며칠은 괜찮다가 엔진이 또 다시 말썽을 부리기 시작해 이번에는 다른 공업사를 찾았다. 그 결과 충격적인 말을 듣게 된다.

단지 엔진 코팅제를 엔진에 넣는다고 엔진이 복원되지 않는다는 것이다. 엔진성능이 저하되면 치료복원효과가 있는 엔진치료복원제를 넣어야 한다는 것이다. 최근 광고에 코팅제만 잘 써도 엔진복원능력을 갖게 된다는 과장광고가 판을 치고 있다.

또한 일부 자동차 오너들은 잘못된 상식을 갖고 있어 과장광고의 희생양이 되곤한다. 엔진치료복원이 필요하다면 엔진 복원능력이 있는 첨가제를 넣어야 한다. 엔진코팅제는 말그대로 코팅만 할 뿐 복원능력이 없다는 것을 직시해야 한다. 엔진복원기능을 갖춘 엔진첨가제 중에 국내에서 추천하는 제품 중 국내외 유명브랜드로 하도(XADO)가 있다.

    하도(XADO)는 구 소련시대에 발견된 것으로 기술이 공개되지 않다가 10여년 전 일반 회사에 기술이전이 이루어 진 것으로, 복원력을 인정받아 조선, 항공, 기계산업 전반은 물론 유명 해외 자동차 브랜드로부터 인증서를 받았다. 또한 독일의 권위 있는 인증기간 TUV에서도 오래전 인증을 받았다. 이는 충분히 신뢰할만한 증거이며, 10여년의 국내외 전문 연구진의 검사결과로 보아 엔진케미컬 제품들은 확실한 효과를 볼 수 있다.

    역삼동 개나리주유소 케빈모터스 관계자는"일반 엔진코팅제와 XADO(하도)는 비교범위가 다르다. 일반 첨가제가 코팅만 진행하는 반면 XADO(하도)는 코팅을 하는 동시에 복원까지 진행하여 엔진 성능을 높인다. 실제 차에 대해서 잘 아시는 운전자들은 먼저 엔진복원에제에 대해 문의를 하시고는 한다. 따라서 엔진문제로 출력이 낮아지고 연비가 좋지 않아 정비소를 찾으면 큰 돈이 들 수 있으니 XADO(하도)제품을 먼저 넣어보는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Copyright ⓒ Acrofan All Right Reserved


셀프 튜닝, 이런 것까지?

베타뉴스 : 이직기자 | 기사입력 : 2014년 07월 20일 16시 37분

image

남자들 사이에 '셀프 튜닝' 열풍이 불고 있다. 계속되는 불황에 '자동차 DIY'(Do-It-Yourself)가 유행처럼 번지며 자기만족을 위한 '튜닝'이 확산되고 있는 것이다. 더욱이 관련 산업에 대한 규제 완화도 예상되면서 업계에서는 올 해 튜닝 시장의 규모를 6000억 원 이상으로 보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젊은 계층뿐만 아니라 5-60대 중?장년층까지 '내 차 가꾸기'에 열을 올리고 있어 현재 1%에 불과한 튜닝카 비율도 점차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취향에 맞게 자동차를 개조하거나 꾸미는 것을 뜻하는 자동차 튜닝은 크게 엔진 성능 향상(Power-up), 주행 성능 향상(Performance-up), 외관 및 편의장치 개선(Dress-up) 등의 세 부문으로 나뉠 수 있다. 국내에서 특히 인기를 끌고 있는 '성능 튜닝'은 엔진 성능 향상을 위해 엔진이나 전자제어장치(ECU200) 등의 부분을 개조하거나 브레이크나 서스펜션을 튜닝해 차량의 제동력과 주행 성능을 향상시키는 것을 말한다. 소중한 내 차를 저렴한 비용으로 더 오랫동안 젊게 관리할 수는 없을까? 자동차 엔진?미션 치료복원제 브랜드로 국내에 잘 알려진 XADO(하도)의 양권석 영업본부장은 "합리적인 비용으로 자동차 성능을 높이고 싶다면 셀프 튜닝을 하라."고 전하며 "특히 엔진의 경우 사용이 편한 케미컬 제품으로 연비 향상은 물론 승차감을 높이고 차량 출력 향상까지 도울 수 있다"고 덧붙였다. 값비싼 튜닝 전문업체를 찾는 것이 부담된다면 XADO(하도)에서 제안하는 셀프 튜닝법에 주목해보자.

    * 상처 난 엔진 원상태로 복원하기 엔진의 각 부위는 서로 맞닿은 상태로 작동하기 때문에 금속 간의 마찰로 인한 마모가 불가피하게 발생한다. 이 마모 과정에서 금속표면에 붙어 있던 금속 알갱이(카본 찌꺼기)가 떨어져 나와 윤활유에 섞여 들어가고, 실린더 링이 헐거워지는 문제가 발생해 엔진의 출력과 압력을 감소시키고 배기가스, 소음 증가 등의 원인이 된다. XADO(하도)의 '맥시멈 엔진 치료복원제'는 윤활유 내부에 떠돌고 있던 금속알갱이가 본래의 마모된 금속 표면으로 찾아가 들러붙도록 도와주는 제품으로, 엔진의 소음과 진동을 줄여줄 뿐만 아니라 차량의 출력을 향상시켜 주행 성능과 승차감을 개선해준다. 연료 소비를 10~30%까지 줄여주고 엔진 수명을 2~3배 연장시켜주는 효과가 있다.

    * 엔진 손상 최소화하기 엔진 내부의 마찰계수를 감소시켜 각종 부품을 마모로부터 보호해주는 XADO(하도)의 '베리루베 터보 메탈컨디셔너'는 노벨화학상 기술을 활용한 세계 유일의 메탈 컨디셔너로 엔진 오일과 연료 소모를 줄여주는 제품이다. 베리루베 터보 메탈컨디셔너는 엔진 오일의 윤활 특성을 강화시키고 해로운 배기가스 배출을 줄이는 것은 물론 피스톤 링에 끼어있는 카본 제거에도 도움을 주기 때문에 엔진오일 교환 시마다 사용하면 효과를 더욱 높일 수 있다.

    * 엔진 속 묵은 때 제거하기 모든 종류의 가솔린, LPG, 디젤 엔진과 기어 박스의 윤활 시스템을 세정해주는 XADO(하도)의 '토탈플러시'는 엔진 내부 표면의 카본 찌꺼기를 제거하는 것은 물론 엔진치료복원제가 함유되어 마모로부터 마찰 부위를 치료, 복원에도 도움을 준다. '토탈플러시'는 오일 교환 시마다 사용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이며 오일과 압축링의 성능을 복원시켜주고 엔진의 출력을 증가시킬 뿐만 아니라 산, 아세톤 등이 함유되어 있지 않아 엔진의 비금속 부위, 산소센서 등에 사용해도 안전하다.

    Copyright ⓒ Acrofan All Right Reserved


하도(XADO), 맥시멈 신차팩/라이트팩(NEW/OLD CAR) 출시

하도코리아 : 최종록 | 기사입력 : 2016년 09월 20일 10시 20분 | 발취: 아크로팬

image

하도(XADO)에서 효과적인 자동차 관리를 도와줄 '맥시멈 트리플팩(Maximum new/light Pack)'을 판매한다.

'맥시멈 라이트팩'은 플러싱(비타플러시), 엔진치료 복원(맥시멈 업그레이드), 2단계로 구성되어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셀프로 자동차를 관리할 수 있도록 만든 패키지 제품이다. 차종에 따라 승용차용, SUV용, 디젤트럭용으로 구분하여 선택 구입이 가능하다. 또한 레드팩은 라이트팩 + 미션복원까지 이루는 총 3단계 치료복원제 패키지이다.

1단계 비타플러시는 카본찌꺼기를 포함한 엔진 내부의 오염물과 엔진,기어 박스의 윤활시스템을 세정해 엔진 출력을 증가시키고 소음을 줄여주는 제품으로 가장 먼저 사용한다. 2단계는 엔진치료복원으로 엔진 내부 표면에 세라믹 코팅을 생성하여 마모 부위를 치료, 복원해주며, 엔진의 수명을 2배 이상 연장해주는 맥시멈을 사용한다. 3단계는 미션치료복원으로 미션의 손상된 부위를 재생하고 과부하로 인한 미션오일의 증발을 예방하여 미션 관리비용을 효과적으로 절감시켜주는 EX120을 사용하면 된다.

    하도 한국총판 양권석 본부장은 "하도 제품은 노후화된 자동차를 스스로 관리하여 오래도록 사용하는 유럽인들에게 인기가 많은 제품"이라며 "계속되는 경기불황으로 알뜰 셀프족이 늘고 있는 한국에서도 좋은 평가를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하도 맥시멈 업그레이드 라이트/신차팩(Triple Pack)'은 하도공식쇼핑몰 하도마켓(www.xadomarket.co.kr)을 통해서만 구매할 수 있으며, 판매가격은 각각 59,000원(승용차), 49,000원원(신차용/2만km 미만), 90,000원(엔진/미션복원)이다.

    Copyright ⓒ Acrofan All Right Reserved